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려 강제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억울한 입장인데, 성범죄의 경우 물증이 없더라도 상대방의 진술만으로 유죄 판결이 내려질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너무 불안합니다. 정말 증거가 애매해도 상대방의 말만으로 처벌을 받게 되는 건가요? 만약 그렇다면, 이 억울한 상황에서 처벌을 피하고 제 무고함을 증명할 방법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무조건 유죄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변호사와 잘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무혐의변론이 적절할지 아니면 선처변론이 적절할지 전문변호사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