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소방관으로 근무중 24년 5월 화재현장에서 부상을 입어 왼쪽어깨탈구로 공상처리를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치료를 이어오던중, 공상 요양기간 연장 신청을 했지만 불승인 통보를 받았습니다. 심사청구를 할수는 있다고 들었지만 인용 가능성이 낮다고 하는데 행정소송으로 진행할 경우에는 실제로 승소할 가능성이 있는지요?
소송도 승소 가능성은 낮습니다.
단 심판기각 중 인용되기도 합니다.
저는 소방관으로 근무중 24년 5월 화재현장에서 부상을 입어 왼쪽어깨탈구로 공상처리를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치료를 이어오던중, 공상 요양기간 연장 신청을 했지만 불승인 통보를 받았습니다. 심사청구를 할수는 있다고 들었지만 인용 가능성이 낮다고 하는데 행정소송으로 진행할 경우에는 실제로 승소할 가능성이 있는지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