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 남자친구가 제명의의 핸드폰을 사용하고 미납하여 청구하려고 합니다. 지난달 전남자친구로부터 제 명의의 핸드폰을 이번달중으로 해지하고 정리하겠다고 연락을 받아 알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통신사로부터 오늘중으로 입금하지 않으면 신용정보사로 제정보가 넘어간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전남자친구한테 연락하여 오늘중으로 입금해달라고 연락했으나, 내일까지 돈을 줄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요금을 납부하고 저한테 돈을 입금해주기로 하였습니다. 다음날이 되자 카톡은 읽지않고, 전화는 계속 꺼놓은 상태로 연락두절입니다. 3개월치 100만원가량의 요금을 납부하고 1개월치 요금 40만원정도가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어떻게 해야될까요?
소액재판청구소송을 진행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