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아내가 회사 출장이라고 하면서 집을 비우는 일이 있었는데 나중에 보니 실제로는 출장일정이 아니었던것 같습니다. 그 시기에 외도를 했을 가능성이 있어 의심이됩니다.. 출장 일정표나 숙박내역, 카드 사용내역 등을 확인해서 소송에서 외도 증거로 사용할수있을까요? 혹시 이런자료를 수집할때 주의할 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부정행위에 대한 간접증거 이외에도 직접증거가 있으면 좋은데 현실적으로 법률위반행위 예를 들어 도청장치 등을 설치하면 안됩니다.
실무적으로는 구체적인 경위에 대하여 변호사와 곰꼼하게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