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도발을 해요 얘가 계속 고의 악의적으로 이러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되죠. 명예훼손은 방어여지가 있더라도 직장내 괴롭힘은 성립이 될 거 같은데 어떻게 대응해야되나요? 그냥 고소하겠다고 해야하나요. 영상으로 녹화해 두었는데 또 영상은 증거로 첨부가 안되네요,
일단 직장에 알리고 분리조치와 예방조치를 해달라고 하시기 바랍니다.
얘가 도발을 해요 얘가 계속 고의 악의적으로 이러는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되죠. 명예훼손은 방어여지가 있더라도 직장내 괴롭힘은 성립이 될 거 같은데 어떻게 대응해야되나요? 그냥 고소하겠다고 해야하나요. 영상으로 녹화해 두었는데 또 영상은 증거로 첨부가 안되네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