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자이고 전 여자친구와 연애기간동안 여러번폭행을 당했습니다. 여자가때려봤자라고 할수잇지만 손톱으로 살을 뜯은흉터도 많이 남아있네요. 힘으로 막아도 머리뜯고 할퀴는건 방법이없네요. 유리컵을 깨거나 칼로 자살하겠다고 협박도했으며 유리병으로 머리도 가격을했지만 다행히 멍만들었고 상처는 없습니다. 사귀는동안은 참고살았지만 헤어지고나니 억울해서 고소가 가능한지 여쭤봅니다. 동거중 폭행이라 증거는 없고 흉터사진들과 폭행전 장면까지 동영상은 가지고 있습니다.
고소장만 변호사가 작성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상담이 필요하시면 프로필을 참조하셔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