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내에서 후임병2명을 폭행을 했는데 처음에는 무서운 마음에 모두 부인을 했습니다. 사회에서 살면서도 한번도 그런 일이 있던적도 없고 폭행을 해서 상해를 입거나 누가 다치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그렇게 군 징계를 받고 전역을 했는데 조사를 받아야된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군대내에선 조사를 받는 중에 부인을 했고 하지만 그친구들에게 따로 사과는 했지만 더 이상은 하기싫고 모두 다 말하려고 합니다.
군내 폭행은 사회에서의 폭행보다 중하며 구체적인 죄목을 살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