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2023.4~2025.1까지 22개월 **구치소에서 수용 생활을 하였습니다. 과밀수용 소송하면 보상을 받을수 있나요 그리고 소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현실적으로 쉽지 않으며 공익목적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본인이 2023.4~2025.1까지 22개월 **구치소에서 수용 생활을 하였습니다. 과밀수용 소송하면 보상을 받을수 있나요 그리고 소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