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골에 계신 부모님이 마을 주민들로부터 방해금지 가처분 소송을 당했습니다. 온라인에서 지적도를 얼추 살펴 보면, 집 주변에 있는 도로를 어느정도 넘어가서 사용하신 것 같습니다. 지금 3일 내로 치우라고 하고, 1일당 50만원의 사용료를 내라고 소송을 걸어온 상태입니다. 지금 부모님이 많이 힘들어하고 계시는데, 추후 대응을 어떻게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고견 부탁드립니다.
적극적으로 원고에게 응소해 다투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