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올해 1월말까지 어머니께서 로맨스스캠사기를 당했습니다 피해액음 7천만원정도이고 제가 사실을 알자마자 2월초에 경찰서에 방문 신고하였으나 오늘 경찰서에서 연락온결과 피해금액은 못받고 사기꾼은 도망쳤다고하네요 피해금액을 보상받을수 있을까요?
현실적으로 힘들고 기다리는 수밖에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올해 1월말까지 어머니께서 로맨스스캠사기를 당했습니다 피해액음 7천만원정도이고 제가 사실을 알자마자 2월초에 경찰서에 방문 신고하였으나 오늘 경찰서에서 연락온결과 피해금액은 못받고 사기꾼은 도망쳤다고하네요 피해금액을 보상받을수 있을까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