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세입자인데요 집주인이개인회생절차에들어간다고 집이경매에넘어간다고합니다 세입자 전세금을 보존하기위해 어떻게해야하나요 전세 23.3.16 2년계약 계약만료시까지거주하랴합니다
배당신청을 하면 됩니다.
전세세입자인데요 집주인이개인회생절차에들어간다고 집이경매에넘어간다고합니다 세입자 전세금을 보존하기위해 어떻게해야하나요 전세 23.3.16 2년계약 계약만료시까지거주하랴합니다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