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7살 직장인입니다. 제가 7월경 지하철 에스컬레이트에서 몰카를 활영하였다고 신고를 받아서 오늘 조사를 받았고 핸드폰은 임의제출하여 포렌식을 받을 예정입니다. 조사 당시에는 기억이 나지 않아 부인했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이건 말고도 몇 번 여성분들을 촬영한 적이 있습니다. (성적인 촬영이 아니라 모습만 촬영해서 범죄인지 몰라서 말을 안했습니다) 포렌식 결과 증거가 나오면 처벌이 어떻게 될까요? 사회 초년생이라 선처를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포렌식 증거가 나오면 조사후 구공판될 것인데 합의가 매우 중요하고 첫 조사때부터 변호사의 도움을 받기 바랍니다. 경험많은 변호사의 조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