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으로 여자와 사귀게됫습니다 사귀고 1번 관계를 맺었구요 미혼인줄알았는데 몇일뒤세 자기가 혼인신고햇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혼인신고만햇지 남남이라고 했구요 이혼준비중이라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그여자 어머니께서 전화와서는 경찰에고소하겠다고하네요 어떡해야하나요? 그리고 경찰출석해야하나요? 고소장접수되고 얼마만에 통보오나요?
미혼으로 알았다면 형사고소나 민사소송을 할 수 없는데 어떤 고소를 했다는 것인지 명확한 상담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