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신불자일때아버지가카드를주셔서약15년정도사용하였습니다 물론제가갚으면서잘사용하였습니다 카드사에서도그내용을잘알고있습니다 그런데제가사업이잘안돼서못갚앟는데요 계속연체해서카드값이1500만원정도되는데도저히갚을능력이안되고저도신복위에다새출발기금이진행중입니다 아버지의재산은임대보증금삼천밖에없고임대주택에살고계십니다 신한카드에서는제가사문서위조로고발한다하고 아버지는파산신고를할라하는데 어떻게해야하는지잘모르겠고해서문의드립니다 참고로저는59살익ㆍ아버지는85세입니다 좋은방버푸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파산이 가능할지 방문상담을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