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애플팬슬 도난이 일어났습니다 애플팬슬 도난 시간에 제가 친구를 보러 들어갔다 나왔습니다 그런데 씨씨티비를 보곤 딴반에 들어간 제가 용의자가 된거 같습니다 씨씨티비는 복도에만 있고요 1. 씨씨티비만으로 제가 범인이 되나요? 2.형사가 영장을 발부하여 당근이나 중고나라에 채팅내역을 본다는데 볼수있나요? 3.폰을 포렌식 맡긴다는데 맡길수있나요? 4.모두 심증인데 제가 처벌을 받을수 있나요?
무고하다면 핸드폰 포렌식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