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익명 커뮤니티에서 익명의 글로 제 정보를 언급하고 비하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제 이름 석자가 적히진 않았으나 제 주변인이 모두가 저에 대한 글이라는 걸 알 수 있을 정도의 정보였습니다. 또 진실이 아닌 말을 꾸며내 적었고, 불특정 다수가 제 개인정보를 알게 됐다는 사실이 굉장히 치욕스러워 고민 끝에 신고하려 합니다. 하지만 제 이름이 적히지 않았고 캡쳐본이 있지만 상대가 글을 지운 상태이며, 익명 커뮤니티이기에 수사가 될 지 모르겠습니다.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하면 원활한 수사가 가능할까요?
수사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캡쳐본이 있어야 합니다. 신속하게 진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