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도 지인에게 화장품 판매로 카드깡을 해달래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수수료를 조금 받을까해서 시작했는데 사업이 조금 기울어서 그런가 몇번 받지도 않고 그냥 카드깡만 해주었습니다 그렇게 해오다가 작년부터 가드값이 조금씩 밀리더니 이번년 들어와서는 카드깡 한것도 못받고 제가 제돈으로 카드값을 내는 실정이었고 그나마 직원이랑 연락해 선결을 하고선 들어오는거 받아서 결제하는식으로 이어오다 지금은 6월14일에 카드 선결을 1천2백만원 정도 선결제를 하고 17일까지 받기로 하고 한건데 연락도 안되고 선결한 돈도 못받고 있습니다 연락은 다 안받고 있습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ㅜㅜ
사기죄로 고소할 수도 있으나 카드대여는 카드를 대여한 사람도 처벌되므로 이 부분을 각오하고 고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