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부 학생 한명이 코치님을 개인감정 땜에 맞았다며 고소해서 억울하게 된 사항입니다. 도와주세요 그 학생이 밑에 학년 운동부 후배들을 학폭하고 괴롭혀서 부모들이 학교징계의원에 열어서 운동을 못하게 되서. 코치님께 그동안 운동시키고 연습한거 힘든것도 과장해서 혼자 맞았다고 고소 해서 재판하게 되었습니다. 다른아이들은 다 아닌데. 혼자 맞았다니 억울하셔서 20년 세월 넘게 아이들 사격만 가르치셨는데 억울하셔서 ...도와주세요...부탁드립니다
재판에 갔다면 그 전 수사가 이루어졌을 것인데 구체적으로 공소장과 내용을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