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좀 많이 부끄럽지만 제가 공연 음란으로 신고가 접수된 상태입니다 조사를 받으러 가야 하는데 그전에 몇 가지가 궁금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혐의가 인정되면 1. 직장 생활에 문제가 없는지 2. 주변 사람들이 다 알게 되는지 3. 뉴스에 취재가 되는지 4. 혐의를 인정되면 바로 검찰에 송취 되는지 5. 신고 된거는 처음이지만 같은 시간과 같은 장소에서 연속으로 공연 음란을 2번이나 하면 초범이 아닌 재범으로 바뀌는지 그리고 제가 진짜 엄청나게 후회하고 있고 반성도 하고 있고 죄책감도 지금 엄청나게 들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족에게 들키는 게 무서운데 혐의가 인정되면 가족에게도 연락이 가는지 처벌은 얼마나 되는지가 궁금합니다(조사 받을때 합의요청 할겁니다) 지금도 제가 왜 그런짓을 했는지 죄책감이 엄청나게 들고 반성도 엄청나게 하고 있습니다...
초범인지 재범인지, 구체적인 행태는 어떤지, 다른 전과나 범죄경력은 있는지 여부등을 따집니다.
냐아가 합의시도는 성범죄라 본인이 할 수 없고 첫 조사부터 변호사 입회하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송달장소도 가족 모르게 변호사 사무실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형도 최대한 낮추어보고 합의시 기소유예 시도도 해보겠습니다.
도움을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경험많은 변호사가 합리적 비용으로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