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월 이상 찾으러오지않아서 보관함에 쌓아두고 있는데... 버려도 문제가 생기지않을까요??
버리지 마시고 3개월이 자니고 나면 해당지역 파출소에 분실물이라고 신고하고 위탁하시기 바랍니다.
그 과정에서 목록을 확실하게 기재하여 파출소 직원의 사인을 받으세요.
1개월 이상 찾으러오지않아서 보관함에 쌓아두고 있는데... 버려도 문제가 생기지않을까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