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를 2년 동안 임대계약을 했는데 장사가 잘되지 않아서 폐업을 해서 나갈 경우에도 남은기간동안 임대료를 지불해야하나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암대인이 허락하고 양해히지 않는 이상 잔여 계약기간의 임료는 지급하여야 합니다.
단 인도완료하여 임대인이 타 임차인을 구해 임료를 받기 시작하면 그 때부터는 지급의무를 면합니다.
상가를 2년 동안 임대계약을 했는데 장사가 잘되지 않아서 폐업을 해서 나갈 경우에도 남은기간동안 임대료를 지불해야하나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