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루게릭병 에 누군가 이기원 대체의학 아떤지 물어보는 글에, 딱 봐도 사기 냄새가 나는것 같다고 댓글을 달았는데 저한테 고소가 들어왔습니다. 조만간 경찰 조사 받으라는데 뭐라고 해야할지 궁금하네요 저는 선의로 저의 경험에 비추어 제 느낌을 댓글로 썼을뿐이에요 제가 같은 환우 가족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에 도움이 되는 댓글을 남기고 싶었는데 .. 상대방이 화가 닜다네요. 그리고 제가 혹시 이사람을 무고죄로 고소할수도 있나요?
무고죄 성립은 어려우며 모욕이나 명예훼손 성립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