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자친구와 다시만나는과정에서 임신을하게 되었고 임신을알게된순간부터 지워라 초음파사진받지마라 받으면 못지운다 제발지우고 지인생에서 꺼져라 등등 숱한말을 들었지만 저는 낳고싶어 완강히 못지운다 버티니까 결국은 남친도 안되겠는지 낳고 같이살자 결혼하자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건말뿐일뿐 그러면서도 여러명의 여자들과 만나고 다니며 집에불러 잠자리를 하는등 망나니같은 생활을계속했구요 저는 그런남자와 결혼은 못한다 혼자낳아 키우는게 낫다 입장이였구요 어찌어찌하다 결국은 끝내 낙태를 하게 되었는데 그동안 산부인과 진료비용, 낙태비용, 정신적스트레스까지 남자에 대한부분을 보상받고싶습니다 같이 책임이있으니 최소한 반은 내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처음엔 돈이고뭐고 필요없다 이아이만 낳게된다면 돈도 필요없고 니앞에 나타날일도없고 니인생에 방해되지도않겠다 했는데 결국 못낳게되었고 아이도 지키지못했습니다 참! 위에 과정들속에 남자친구가 저랑같이살고계신 저희부모님댁에 찾아와 비밀번호누르고 집에 무단침입, 주차장문 주먹으로쳐서 훼손, 동네 고성방가, 당신딸을 자기가어떻게 해도 된다는 말을 하라면서 녹음강요 (죽이거나 때려도 된다는)등을했고, 집앞에서 제목을 잡아누르는등 밀쳐서 넘어지고 그걸로 인해 진단서는 끊어놓은상태이구요 병원진료도 받고있는중입니다 욕설에 너뒤졌어 는 뭐 다반사구요 녹음파일도있습니다 1. 임신, 낙태로인해 들인비용, 손해배상 민사로라도 걸고싶습니다 혹시 못받는다하더라도 민사를 걸수는있나요? 2. 폭행, 부모님댁에서의 행패 법적으로 걸리는게 있으면 다 고소하고싶습니다 어떤 어떤 죄가 성립될까요? 알려주신 죄목으로 다 고소할예정입니다 합의할생각 절대없구요 벌받는 쪽으로 조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