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견 부탁드립니다. 주상복합건물의 상가에 입주해 있습니다. 상가관리단의 관리비 계산 착오로 수년째 저희 사업장과 저희 얖 사업장 관리비가 바뀌어서 청구 되었습니다. 그래서 계산 오류로 인한 관리비에 대해 정산을 실시 한다고 하는데 이를 납부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납부해야 한다면 몇년치의 관리비를 납부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마지막으로 상가 관리단의 책임은 없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정산한 것이 맞는 경우는 부당이득으로 반환하여야 하는 것은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