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바람을 폈는데 이사실을 그 같이 바람을 폈던 그 사람이 학교 모든사람에게 소문을 내고 다니고 있습니다 저가 교활한애다 이런식으로요 자기랑 했었던 모든것을 얘기하고있습니다. 그래서 학교다니기가 어렵고 일상생활 진행도 많이 어렵습니다 걔가 걔입으로 학교애들에게 다 말했다 무슨무슨 내용들을 다말했다 라는 관련 녹음본이 있으면 명예훼손 고소 가능한가요 승소가능성이 있을까요? 또한, 저가 지금 사귀고있는 남자친구는 같이 조사받거나 이일에 별로 안끼고싶어합니다. 꼭 같이 출석해서 조사를 받아야하나요? 아님 저 혼자만 가서 그 바람핀것을 소문낸 남자와 해결할 수 있나요?
혼자가능하며 일단은 방문상담으로 변호사와 사안을 정리하는 것이 필요해 보입니다.
명예훼손은 성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