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이 말도 안되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1리터음료양을 반이상 줄여서 이만큼 양이라고 작다고 1점을 주시고 서진까지 올려놨네요. 저희는 cctv증거자료도 있고 저런 양이 나올수 없는데 어떻하죠? 우선 블라인드로 차단해두긴 했는데 너무 괘씸하네요.
허위 리뷰를 올린 고객에 대한 대응에 대해서 문의하셨네요.
허위 리뷰를 게시한 경우 영업방해죄, 명예훼손에 해당할 수 있습니다. 허위라는 점에 대한 증거를 확보해두시고 리뷰 내용에 대해서 보존을 해두시는 등 증거를 확보하시고 형사고소를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