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주처(A)에 물품을 제작납품하였고, 미수금이 약8억 남은 상태입니다 8월중순쯤 협력업체(C)에서 A에 가압류를 3억7천을 하였습니다 가압류 신청과 비슷한 시점에 C에 7천정도를 지급해 주었고 실제 C에 지급할 금액은 2억5천 정도 됩니다 A는 C의 가압류 건을 핑계로 지불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C에서 당사를 상대로 물품대금 지급 소송을 해 오고 있습니다 A와 C에 각각 어떤식으로 대응을 해야 될까요?
C의 물품대금 지급 소송에 대해서는 응소를 해야하고
A에 대해서는 물품지급소송과 함께 가압류를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