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고깃집운영을 하고 있어요~6년 되었어요. 대문 있는 주차장에 고기 냉장고,냉동고,숯 등등 쓰고 있는데 갑자기 비워달래요. 원룸 건물인데,분리수거를 쓰겠다고 대문을 오픈하겠다고 해요~ 통보를 받고 지금 멘붕이네요~어떡하면 좋을까요.?
주차장을 창고로 사용하는데 비워달라는 요청에 대해서 문의하셨네요.
주차장을 창고로 사용하는 것은 임대차 계약에 포함되지 않았을 것으로 추측합니다(임대면적에 현재 창고로 사용하는 공간이 포함되어 있는 지 확인해보세요).
임대인이 비워달라고 하면 임대인과 협의하는 것 외에는 특별한 방법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