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이 잘못간걸알고도 먹고모른척하는경우 음식비를청구할수있을까요?
음식을 잘못배송하였는데, 주문하지도 않은 음식을 받아서 먹은 경우에 대해서 문의하셨네요.
음식을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음식을 먹은 사람에 대해서 음식값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음식을 주문한지 확인을 하면서 배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모른 척하면서 받은 경우에는 사기죄도 성립할 수 있습니다.
배달이 잘못간걸알고도 먹고모른척하는경우 음식비를청구할수있을까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