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에서 돌이 나왔다고 치아에 문제가 생긴 것 같아 치과 치료 및 보상을 요구하는데, 어디까지 손해배상을 해야하는 건가요? 샐러드에서 이런 적이 한번도 없어서 맞는지 우선 확인이 어렵습니다.
음식물에서 이물질이 나온 경우 손해배상에 대해서 문의하셨네요. 음식물에서 나온 이물질이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맞다면 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배상 액수에 대해서는 이물질로 인한 치아 손상인지 확인해보시고 치료비를 지급해야합니다. 진단서나 이물질로 인한 부상인지 의사의 소견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치료 때문에 일을 하지 못하여 수입이 감소가 있었다면 그 부분도 배상해야하나 이 사건은 그런 정도는 아닐거라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