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잠깐 마트 갔다오신다 하고 다음날에 찾아오셔서 주문한 음식을 달라고 하셔서 상할까봐 하루지나 폐기 했다고 말씀드렸는데 다시 해달라는 손님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키오스크로 주문한 후 다음 날 음식을 달라고 하는 경우에 대해서 문의하셨네요.
키오스크로 주문이 들어가면 고객이 별도로 취소를 요청하지 않는 이상 음식은 조리되어서 제공되므로 고객이 다음 날 음식을 요청하면 다시 제공할 의무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