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에 계량기가1개입니다 근데 건물에5개의사업장이있습니다 개개별로 따로내고싶은데 어찌해야할가요?
수도비를 별도로 내는 방법에 대해서 문의하셨네요. 계량기를 1개를 설치한 이상 각 사업장별로 수도요금은 합의로 분담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합의가 만족스럽지 않고 실제 사용량만큼 수도요금을 내려면 계량기를 분리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계량기 분리 설치를 먼저 합의해보시고 관할 수도 사업소에 계량기 설치에 대해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