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치킨가게를 하고있습니다. 불의의 사고로 병원에 1년넘게 입원중인데 옆가게인 편의점 사장님이 연락이 왔습니다. 우리주방에서 편의점으로 물이 많이 샌다며 동영상과 사진을 보내시고 빨리 공사를 부탁했습니다. 그래서 너무 죄송해서 가게문을 3일간 닫고 공사를 했습니다. 공사업체는 주방바닥을 다 들어내보니 우리 물이 아닌거같다고 의아해하며 의심되는 곳 공사를 했습니다. 하지만 물은 계속 새어나왔고 또 계속 연락이와서 다시 3일간 문을닫고 2차공사를 시작했습니다. 이번엔 다른곳에 원인이 있을수있어 큰 공사를 하게되었습니다. 2차공사 후에도 물이 계속 새어서 공사업체는 이건 절대 우리 물이 새는게 아니라고 하여 입증을 하기위해 많은 양의 물에 진한 빨간색 색소를 타서 우리 주방에 부어보았습니다. 하지만 편의점 쪽으로는 빨간색물은 하나도 나오지않았습니다. 이번엔 편의점에서 나가는쪽과 연결된 곳부터 공용배관을 뚫었더니 물이 새지않았습니다. 업체쪽 얘기론 편의점쪽 많은냉장고에서 나가는 물이 역류해서 샌거라고 답을 주셨습니다. 저는 2번의 공사비에 6일간 장사를 못한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ㅠ 편의점 사장님은 이제와서 내가 공사하라는 증거있냐며 나몰라라 합니다. 제가 보상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