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2월 6일 오후 3시 쯤에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는 도중에 상가쪽을 지나가고 있었는데요 어떤 가게 지나가면서 가게 강아지가 있어 저희는 스펴 가고 있는데 가게집 강아지가 저희 강아지를 물었습니다. 가게 집 강아지는 진돗개 비슷한 큰 강아지였고 저희집 강아지는 푸들 이였습니다. 갑자기 물어서 저고 당황하고 놀래서 강아지 상처 부위를 반복하여 확인했는데 다리 허벅지 안쪽 물어서 급히 병원에 갔습니다. 일떤 전 가게 강아지 주인분이랑 연락처를 교환을 하고 급히 병원레 갔습니다. 다행이 찢어지진 않고 깊숙히 파였다고 하고 피하출혈이라고 하고 내장같은거엔 찔리지 않아 다행이지만 집에서 치료 도중 농이 생긴다면 농을 빼야 한다고 의사 선생님이 말씀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의사 선생님 께서 알랴주신 걸 가게 강아지 주인분 한테 말했지만 막 강아지가 맛 유기견이라고 하고 키우는걸 후회 한다 하고 또 이제 큰돈 안나오니깐 치료비 보내줄 께요 리고 하셔서 쟤가 큰돈 나와도 보상해주셔야 하는거 아니레요? 라고 했지만 한숨만 계속 숴셔 쟤가 그냥 계좌번호 보내서 돈 보내라고 했습니다.. 이거 합의나 보상이나 이런거 어떻게 해야 하니요? 쟤가 어떻게 다쳤는지 사진 파일로 보낼께요,.. ㅠ 도와주세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