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골에 계신 부모님이 마을 주민들로부터 방해금지 가처분 소송을 당했습니다. 온라인에서 지적도를 얼추 살펴 보면, 집 주변에 있는 도로를 어느정도 넘어가서 사용하신 것 같습니다. 지금 3일 내로 치우라고 하고, 1일당 50만원의 사용료를 내라고 소송을 걸어온 상태입니다. 지금 부모님이 많이 힘들어하고 계시는데, 추후 대응을 어떻게 해야할지 문의드립니다. 고견 부탁드립니다.
방해금지가처분의 채무자로서 소송을 당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신청서의 내용에 따르면 가처분 신청이 인용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처분 신청이 인용된 경우에도 추후 본안 소송이 다시 제기된 경우 추가적인 상담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