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과 사업적인일로 서로 기분상한 일이 있었는데, 지인이 주변인에게 이야기하여 제 가게에 배달을 시키고 악의적인 리뷰를 달았다는 점을 알게되었어요. 물론 제 매장의 음식이 안맞을 수 있었겠지만 지인의 주변인인걸 알게 되어서 배달을 하기가 무서워지더라구요. 일단 리뷰는 삭제하라고 요청해서 삭제했지만 이렇게 악의적인 리뷰에 대처할 수 있는 현명한 방법에는 뭐가있을까요?
악의적인 배달 리뷰에 대하여 질문하였습니다. 답변 드립니다.
악의적인 배달 리뷰가 허위사실인 경우에는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점을 허위 글 작성자에게 고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