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인테리어 할때부터 건물주는 가게에 수시로와 사사건건 참여하고 1년지난 지금까지 엄청간섭하고 뭐도 이러지도마라 저러지도마라, 자기 말 안들으면 만료 되서 나갈때 두고보자, 원상복귀하면 몇천깨질꺼다라는 협박을 자꾸해요, 너무너무 스트레스 받아서요, 이럴경우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협박에 관하여 질문하였습니다. 답변 드립니다.
구체적으로, 상대방이 말한 내용이 협박인지 형사 고소에서 쟁점이 될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는 상대방의 대화를 일부 녹취 후 고소 가능성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