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상호와 똑같은 상표권을 등록한 사람이 상표권 침해로 연락을 해온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표권 등록한 사람은 실제로 상표만 등록하고, 그 상표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제가 그 상표를 계속 사용해도 괜찮은가요?
상표권 분쟁에 관하여 질문하셨습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상표권 등록을 마친 경우라면, 실제 사용하지 않고 있는 경우에도 권리가 인정됩니
다.
다만, 상호가 동일하다는 이유만으로 당연히 상표권 침해가 인정되지는 않으니, 구체적인 서류를 지참하여 관련 전문가와 대응방안을 정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