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신용문제로 실제 현재 고모가 거주하는 집에 주택담보 대출과 (현재 9천5백) 신용 대출을 해줬습니다. (현재 6천) 21년 고모로 명의 변경하고 주택담보 대출금은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 입니다. 23년 06월 까지 본인이 납입하다가 지금은 돈을 주지 않고있어 신용대출금도어쩔수 없이 제가 대납중 입니다. (월 280) 법무사가 제 이름으로 해도 된다고 해서 몇일 전 해당 부동산(빌라)에 5천5백 등기까지는 마쳤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공동명의의 부동산이있고 대출을 없습니다. 대납 문자나 통화 자료나 계좌 송금 내역은 다 있습니다. 경매로 처리하고 싶으나 경매완료 되는 동안 주택 담보 대출은 내야하는거로 알고 있는데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신용대출.담보대출 해결할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아이가 이제 6개월 인데 지금 너무나도 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