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아니고 개인적으로 변호사 상담을 받고 그 변호사가 민사소송을 하자고 자신이 전문이라며 꼭 맡겨달라고 해서 그 변호사를 믿고 선임비를 일시불로 모두 다 지불하고 선임해서 민사소송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런데 상담때는 친절했던 변호사가 선임 이후에는 태도가 바뀌어 종종 짜증과 화를 내고 어떤날은 협박성 발언까지 하여 힘들었는데 소송을 위해 계속 참았습니다. 그런데 근래에 저에게 막말과 협박성 발언과 위협적인 행동까지 하여서 이런 폭력적인 모습에 겁이나고 너무 괴롭고 힘들어서 더이상은 같이하기가 너무 힘들것 같아요. 그런데 선임비를 돌려받지 못할까봐 어떡해야할지를 모르겠어서 너무 괴롭습니다. 변호사에게 위임해지하고 선임비를 돌려받을 방법이 있는지요 저에게 너무 큰 돈이여서 꼭 돌려받아야 해요..전액은 아니더라도 상당수라도 꼭 돌려받아야 그 돈이 있어야 다른 변호사도 선임할수가 있어요.. 같은 변호사분들이라서 변호사의 문제에 대해서 과연 나서주실까 저를 도와주실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선뜻 어디다 상담하기도 어려워 어찌해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이런 변호사와 관련된 문제도 법률상담해주시는 변호사분들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