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임금을 제때 받지못해 노동청에 임금체불 신고를 했습니다. 신고 접수는 완료됐는데 결과가 언제쯤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조사나 지급까지 얼마나 걸리는지도 알고싶습니다.
조사가 일정별로 진행되어 최종결재까지 받으려면 몇달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임금을 제때 받지못해 노동청에 임금체불 신고를 했습니다. 신고 접수는 완료됐는데 결과가 언제쯤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보통 조사나 지급까지 얼마나 걸리는지도 알고싶습니다.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