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됫는데 2년마다계약서 쓰는데 주인이나가라하면계약끝나면나가야하나요?
2년마다계약서 썼고 18년이 되어 임대인이나가라하면 계약기간 만료 후 임대차기간이 종료한는지에 대해 문의 주셨는데요. 답변드리겠습니다.
상가임대차보호법은 10년까지 보장이 되기 때문에 18년이 지났고 갱신된 임대차 계약이 만료가 되면 추가 갱신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8년됫는데 2년마다계약서 쓰는데 주인이나가라하면계약끝나면나가야하나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