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무실 앞에 주차라인에 주차를 했습니다. 퇴근 후 차에 타고 주행하는 중 보닛 위에 당구장에서 쓰는 초크가 올려져있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블랙박스를 확인 해보니 고등학생 정도되는 남자학생들 5명이 지나가면서 그 무리중에 한명이 제 차 보닛위에 초크를 올려둔 후 뒤따라오던 남자학생이 초크를 제 보닛에 막 긁는게 찍혀있더라구요 주차 후 내려서 보닛을 확인해보니 스크레치가 나있었고 영상이랑 사진을 가지고 있는데 신고가 가능할지 어떻게 진행을 해야할지 여쭤봅니다
일단 해당학생들의 신원만 특정된다면 재물손괴 형사고소와 차량 수리비 상당의 민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할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별도 상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