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06 성형외과 수술비를 목적으로 제 카드로 결제하면은 송금해주겠다 구두로 말을 했었고, 제 카드로 결제 하게 됬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교제기간 중에 언제줄거냐 물어봐도 준다 해놓고 계속 미루며 지금까지 2년 내내 미루고 주지 않았습니다. 이번년도 헤어지게 되면서 갚아달라 몇개월 동안 수차례 요청했지만 대답을 피하고 전화도 받지 않았습니다. 연락이 될 때 먼저 결제 하면 주기로 하고 빌린 돈이지 않냐 갚아달라 말했지만 내가 줘야 되는게 맞는건지 생각해볼게?라며 갑질을 하고 있었고 돈도 많이 모았다 더니 빌린 돈 갚을 돈은 없냐 말한니 다 장난이었다며 사람을 기만 하고 빌렸을 때 부터 갚을 생각이 없었라는 생각이 들어 지급명령신청을 알게되며 법적 조치를 할거라 말하니 갑자기 내가 돈이 없으니 니가 내준거겠지 라며 거짓말을 하며 사기를 치고 있습니다. 병원 예약 내역, 결제 내역, 카톡 내용은 다 가지고 있는 상태이고 주변 사람들도 빌렸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도 많은데 돈을 떠나 이사람의 뻔뻔함에 치가 떨립니다. 형사, 민사 고소 하여 처벌을 받을 수 있는 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