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거 이번에 친구와 술을 먹다가 2차로 작은 술집으로 옮겼는데 거기서 일어난 일입니다. 사람도 저희 둘 뿐이다가 여자 2 이 와서 술을 먹더군요 그러다 같이 있던 친구가 말을 트고 갑작스럽게 합석이 이루어졌는데 어느정도 상대방측 여성분 한 분이 술이 달아올랐고 저희와 이런저런 이유로 논쟁을 펼치다 상대방 여성뷴이 제 친구 얼굴을 붙잡고 뺨을 톡 쳤습니다 저는 그 부분이 화가 나서 비슷한 방식으로 뺨을 한대 가격했고 상대븐은 흥분을 해서 소주병을 들고 저를 위협했고 사람들은 말렸습니다 그 후 경찰분들이 출동하시고 저는 가만히 기다리는 와중에 상대 여성분은 "경찰이 왜 이것밖에 못하냐" 등등 술에 많이 취한 모습도 보이고 저에게 달려드는 등 경찰분들 앞에서도 그랬답니다 헌데 제 친구는 그저 엮이기 싫다는 이유로 본인의 피해는 처벌을 원치 않는다에 사인을 하였고 저만 폭행이 되버리게 생겼습니다 이걸 어찌해야 쌍방 혹은 역고소가 가능할까요..? 생명의 위협을 가하려 했던 행위가 폭력보다 강하게 나갈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