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대리를 하다가 다3~다1 대리를 맡기셔서 다1까지 마무리 지어서 돈을 받았었고 그다음 다이아1에서 3승을 맡기셨었는데 제가 다3까지 떨어져서 환불을 해주지 않고 잠수를 탔었습니다 이 경우 형사처벌로 넘어가나요 아니면 민사로 넘어가나요? 19살입니다
형사, 민사문제가 발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능하다면 상담요청주시면 자세히 상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롤 대리를 하다가 다3~다1 대리를 맡기셔서 다1까지 마무리 지어서 돈을 받았었고 그다음 다이아1에서 3승을 맡기셨었는데 제가 다3까지 떨어져서 환불을 해주지 않고 잠수를 탔었습니다 이 경우 형사처벌로 넘어가나요 아니면 민사로 넘어가나요? 19살입니다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