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9월 30일까지 (주)비**에 근무하다 퇴사 하였습니다 비** 업무중 (주)장**와 하청 거래 중인 건이 있었습니다. 10월 중에 (주)장**에서 업무를 지시하는 듯한 묘한일이 반복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주)장**에서 하는 말이 비** 저를 업무 담당자인 것처럼 위위장을 제출 해 놓고 있었습니다. 비**에서 project를 수행할 사람이 없고, 이를 알고 있었던 (주)장**에서 수행 담당자 명단 제출을 요구하자 저와의 일체의 협의도 없이 저를 담당자인 것처럼 위임장을 제출 했던 것입니다 이에 비**에 항의를 하자 그것 정도 사용한것 가지고 뭐 그러냐는 투였습니다 이후 위임장은 취소 하였고, project도 종결 되었습니다 비**에 사과를 요청하였으나 묵묵부답입니다 위임장은 제가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어떤 조치를 할 수 있을까요
개인정보 유용한 점이 있어보여 문제가 될 소지가 있겠습니다.
자세한 상담은 상담요청을 주시면 상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