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중에 저희가 배당금 신청을 못했어요 집주인 안해도 된다고 해서요. 전세금을 돌려받을 수있을까요?? 법원에서 지금 서류 내도 늦는다고 하던데요
배당신청을 하지 못했다면 배당참여가 불가하며, 별도로 집주인에게 청구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약서 등 자료제공해주시고 상담요청 주시면 상의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와중에 저희가 배당금 신청을 못했어요 집주인 안해도 된다고 해서요. 전세금을 돌려받을 수있을까요?? 법원에서 지금 서류 내도 늦는다고 하던데요
상담권 선택
결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