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친한 친구들 사이에 돈문제가 끼어 있어 어떻게 할지 법률적인 자문이 필요하여 문의 드립니다. 먼저 관련 인원들이 많아서 간략하게 아래와 같이 정리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 A : 회사 대표 (사망), B/C/D 회사 대표의 오랜 친구들 ※ 가/나 : "A"회사 직원 (이사) 내용을 설명 드리자면 "A"친구가 오랜 친구들인 B/C/D에게 회사 운영 자금을 빌리게 됩니다. 각 5천만원씩 총 1억5천을 빌리게 되고 (통화내용+카카오톡 내용 + 통장 입금내역 입증 가능) 빌린 돈은 회사 법인 통장으로 입금하게 됩니다. 통장에 돈이 입금되고 각 친구들간에 대여금에 대한 공증 및 계약서 작성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대표인 "A" 친구가 갑자기 사망하게 됩니다. B/C/D 친구들이 장레를 치르고 나서 대여금에 대해서 확인 중 "가/나" 이사들이 법인 통장에서 친구들이 넣었던 돈을 "가/나"의 개인통장으로 빼내간 사실을 확인하였고 (통장 입출금 내역 증빙) B/C/D는 "가/나" 이사들에게 돈을 달라고 요청 하였습니다. 그런데 "가/나" 이사들이 당장은 돌려줄 돈이 없으며 "A"의 사망으로 인해 자기들도 어렵다는 내용의 문자/카카오톡 내용을 받게 됩니다. (통화내용 +카카오톡 내용 입증 가능) 그렇게 몇달이 지나고 나서 "가/나"와 B/C/D간 연락이 되지 않으며 "A"회사는 폐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B/C/D가 소송을 통해서 "가/나"가 법인통장에서 개인통장으로 빼내간 대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